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통영 여행지 추천 [통영중앙시장]

by 지식충전 2021. 11. 8.
반응형

통영중앙시장 방문 기록, 지금 시작합니다!


통영중앙전통시장

경남 통영시 중앙동 233
매일 08:30 ~ 21:30
점포 수 약 280여곳



통영시장에 들어가시면 엄청난 규모의 해산물들이 무섭게(?) 여러분들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각종 생선과 굴, 오징어, 낙지, 새우, 해삼, 가리비 등 없는걸 찾는게 어려울 정도로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들이 줄을 서 있습니다. 🐟


활기차게 움직이는 낙지오징어입니다. 🐙
가까이서 보면 조금 귀여운 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


통영하면 또 꿀빵 아니겠습니까??
길거리를 지나가기만 하면 꿀빵가게들이 아주 널려있답니다 ㅋㅋ 제것과 선물할 것 한 보따리 사왔답니다 ㅎㅎ 🍯🍞


큼지막한 새우와 특이한 비주얼의 새우만두도 구매안할 수 없죠 ㅎㅎ 특히나 새우꼬리가 삐죽 튀어나온 새우만두는 정말 맛있었답니다!


바로 그날 저녁에 집에 있던 고기들과 새우들 같이 구워먹었습니다. 행복합니다 ㅋㅋㅋㅋ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물론 꿀빵이 더 꿀맛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