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해운대 여행지 추천 [씨라이프]

by 지식충전 2022. 7. 18.
반응형

부산 해운대에 놀러가서 해수욕장 근처 씨라이프를 방문했어요~

해운대아쿠아리움 | 부산가볼만한곳 | 부산아쿠아리움

부산씨라이프는 한 개밖에 없습니다! 부산 한복판에서 수중 활동과 놀라운 해양 생물을 만나볼 수 있는 씨라이프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부산데이트코스로도 좋은 부산핫플입니다.

www.visitsealife.com


입장하시기 전 여러 할인 정보가 있으니 잘 알아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저는 나라사랑카드로 결제해서 1인당 10000원 할인을 받았답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놀랐답니다. 지하 1~3층 까지 볼거리가 넘쳐서 보는 내내 눈이 즐거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가오리가 반겨줍니다 ㅋㅋㅋ
눈처럼 생긴 콧구멍이 상당히 귀엽네요^^


이 물고기는 피라루쿠 라고하네요.
실제로 보면 진짜 엄청 큽니다... 옆에서 피라루쿠의 아주 단단한 비늘을 만져보실수도 있답니다~


귀여운 펭귄들도 기다리고 있었어요.
수영하는 모습이 워낙 빨라 사진이 날아댕기네여 ㅋㅋ


살아있는 불가사리와 상어알껍질을 직접 손으로 만져볼수 있는 체험존도 있습니다.


여긴 유료체험하는 곳입니다. 구명조끼를 입고 아쿠아리움 최대규모의 수조위에서 배를 타고 직접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요금은 1인당 9000원 입니다~


배 위에서 직원분의 설명을 듣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났네요... 바다거북, 가오리, 상어 등등 아주 가까운 위치에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조명을 받아 움직이는 여러 종류의 해파리가 엄청 이뻤답니다. 너무 귀여워욧 >_<


개인적으로 '가든일'이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ㅋㅋㅋ
다가가면 모래속에 쏙 숨어버리는데 진짜 너무 귀여워요. 동영상으로도 남겨보았답니다~~@

머리가 쏘옥~


지하 3층에 있는 해저터널에서는 거대한 바다생물들을 거의 바로 앞에서 관찰하실 수 있답니다. 모든 사람들이 구경중이랍니다ㅋㅋㅋ


아쿠아리스트 분들이 직접 먹이를 주시는 상어피딩쇼도 보고왔습니다. 진행자분이 유쾌하시고 상어가 먹이도 잘 먹어서 즐겁게 관람하고 왔어요~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