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거제 이수도 ] 들꽃섬민박 1박 3식 여행

by 지식충전 2021.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족들과 1박2일 동안 거제도에 다녀왔는데요^^
거제 이수도 1박 3식 여행이야기..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이수도로 출발


잔뜩 부푼마음으로 시방에서 이수도로 가는 배를 탔습니다. 생각보다 금방 오더라구요~
이수도까지 대략 7분~9분 정도면 도착했던것 같네요.
※ 신분증 지참 필수입니다!


이수도에 도착하니 빨간등대와 하얀등대가 사이좋게 있었답니다^^ 사진상으로 빨간등대 우측에 계단이 있어서 낚시하기가 편하더라고요 ㅎㅎ

들꽃섬 민박


들꽃섬민박에 도착했습니다^^
가정집같은 분위기에 귀여운 식물들도 많이 키우고있었습니다. 오자마자 반갑게 맞아주시네요 ㅎ

당일 점심 식사


도착하고 조금 둘러보다가 바로 점심이 나왔네요~
조기튀김에 회무침, 뜨끈한 굴국에 가오리까지.. 개인적으로 가오리 처음먹어봤는데 맛있게 먹었답니다.


점심먹고 부랴부랴 낚시도 하고왔답니다.
갑오징어가 계속 보이던데 정작 저희는 못 잡았네요 ㅠ
옆에 분이 잡으시고 자랑하실때 부러웠네요 ㅋㅋ🐙
고기종류가 다양한데 저는 뭔지 통 모르겠네요...

당일 저녁 식사


낚시 후 저녁은 그야말로 진수성찬이었습니다 ㅋㅋ
새우에 오징어에 전복에 고둥에 가리비와 각종튀김..
매운탕, 홍합탕에 낙지탕탕이까지.. 다 적기도 힘드네요 ㅎㅎ


저녁먹고 밤에 또 낚시하는 낚시중독자들...
밤낚시가 묘미 아니겠습니까? ㅎㅎ 밤에 다들 신나셔서 노랫소리가 계속 들려옵니다 ㅋㅋㅋㅋ


기진맥진하며 밤낚시하고 돌아오니 치킨을 챙겨주셔서 바로 치킨에 맥주 한캔~
역시 낚시후 치맥은 환상적입니다^^

다음날 아침 식사


다음날 아침밥상입니다~
든든한 들깨미역국에 생선조림, 최애 양념게장까지..
특히 미역국이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ㅎ


즐거웠던 이수도 들꽃섬민박에서의 1박 3식 여행이었답니다~^^ 담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방문해보고싶네요.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나 방문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 거제 이수도 ] 출렁다리 사슴농원

안녕하세요. 데기입니다~ 저번 이수도 1박 3식 여행에 이어 출렁다리와 사슴농원의 기록을 담아보려합니다^^ [ 거제 이수도 ] 들꽃섬민박 1박 3식 여행 안녕하세요. 온독입니다~🐶 가족들과의 거

studyman.tistory.com

반응형